송현동 브런치 하기 좋은 카페
송현동에도 요즘 카페들이 하나둘씩 생겨나는 것 같아요. 이쪽에 병원도 몇개 있고요, 여러가지 시설들이 많이 들어서서 그런가봐요. 유동인구가 많아지니까요.
여기는 일로커피라는 곳인데요, 생긴지 얼마안된 것 같아요. 여기 참 좋아요. 분위기도 좋고, 위치도 좋고. 송현동 브런치 카페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들어서면 위와 같은 분위기가 일단 펼쳐져요. 구조가 조금은 독특해요. 기역자 구조로 되어 있어요. 안쪽에 더 넓은 공간이 또 있더라고요.
위처럼 안쪽에는 단체석도 있고요, 소파로 된 자리도 있어요. 캐주얼하면서도 아주 단정한 그런 느낌이에요.
음료 메뉴판 가격이에요. 주요 커피 가격이 3,000원~3,500원 정도하니까 가격도 착해요. 티나 스무디, 에이드, 생과일 주스가 있어요.
빵도 팔거든요. 그래서 브런치 하기 좋은 곳이에요. 저는 앙버터 빵이랑 아메리카노로 브런치 했어요.
빵은 위처럼 전시가 되어 있어요. 그래서 모양이나 크기를 볼 수가 있어요.
일로커피 아메리카노에요. 바디감이 약간 가벼운 느낌이에요. 근데 뭔가 독특한 향이 있어요. 기분을 참 좋게하는 그런 향 말이죠. 전체적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참 맛있어요.
위가 앙버터빵이거든요. 버터랑 팥이랑 어우러진 빵이에요. 일단 비주얼 참 좋아요.
가운데를 갈라보면 위처럼 나와요. 버터하고 팥앙금이 빵 속에 있어요.
고소하면서도 참 맛있어요. 앙버터빵은 서울에서 한번 먹어봤는데요, 여기도 참 맛있게 잘 하는 것 같아요. 송현동 브런치 카페 추천, 커피 한잔과 함께 빵 드시면 브런치로 딱이에요.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