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콕 시내 여행지 중에서 꼭 가봐야하는 곳. 왓포 사원인데요. 역시 멋지더군요. 여기 안가면 크게 후회할 뻔 했어요.

 

 

방콕 시티투어 중에 꼭 가야되는 사원들이 있는데요, 왓포와 왓아룬은 필수방문지에요. 특히 왓포는 대형불상으로도 유명하고 각종 불가사의한 건축물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대형 와불은 정말 어마무시하더군요. 한국에도 와불이 있기는 한데요, 여기는 그냥 대따 커요. 직접 보면 그 크기에 압도당할 정도죠.

 

 

왓포 구경을 마친 후 딱 점심시간이 되었거든요. 그래서 주변 맛집 검색하다가 찾은 곳인데요, 왓포 정문 바로 길 건너에 있어요. 가게 이름이 Tha Tian Store City Lodge에요. "타티안시티롯지" 정도로 발음하면 될 것 같아요.

 

이삿짐센터로부터
직접견적을받아서
비교해보는사이트
여기클릭하세요◀

 

 

 

가격이 저렴한 곳은 아닌데요, 팟씨유 하나는 정말 맛있더라는. 위 한접시가 150바트에요. 한화로 5천원정도니까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죠. 하지만 맛은 정말 끝내주더라는.

 

 

 

팟씨유는 팟타이와 다르게 넙적한 국수를 쓰거든요. 간도 조금 더 쎈 것 같고요. 새우, 양배추, 달걀 등 각종 식재료를 가지고 넙적한 국수와 함께 볶아낸 국수요리에요. 태국의 대표요리이기도 하죠.

 

 

 

정말 쫀득하면서도 찰진게 입안에서 감기는 맛인데요, 이 요리외에 다른 것도 하나 더 시켰는데요, 그건 그냥저냥이었어요. 하지만 팟씨유 하나는 정말 맛있어요. 여기 가셔서 한번 드셔보세요. 방콕 왓포 사원 팟씨유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