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대구 어묵 맛집 삼진어묵 다녀왔어요

나미옥이야 2018. 10. 1. 14:35

대구 어묵 맛집
삼진어묵 신세계백화점

저도 다녀왔어요.

 

 

노릇노릇하게 잘 튀겨진 어묵, 이건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이에요. 한두개는 꼭 집어먹게 되거든요. 대구 어묵 맛집 삼진어묵 다녀왔어요. 신세계백화점 1층인가, 지하 1층인가에 있거든요.

 

지하철타고 동대구역에 내려서 신세계백화점으로 올가면 바로 정문뒤로 보이는 삼진어묵. 부산에 본점이 있는 부산어묵 대표브랜드죠. 이제 부산까지 가지 않아도 대구에서도 삼진어묵 먹을 수 있어요.

 

 

 

바로 위처럼 지하철 타고 걸어서 계단 위로해서 신세계백화점 들어오면 바로 왼편에 크게 자리잡고 있어요. 오며 가며 들르기 좋은 어묵 맛집이죠.

 

 

 

진열도 참 깔끔하게 되어 있구요,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가서 보기도 하고 맛도 보고 살 수도 있어요. 신세계백화점 가면 꼭 여기 들르게 되더라고요.

 

 

 

바깥에는 어묵이 전시가 되어 있구요, 안쪽에는 직접 저렇게 위생적으로 어묵을 제조해서 바로 내놓으시더라고요. 그래서 더 청결하고 깔끔한 것 같아요.

 

 

 

기본 작은 어묵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정말 수십가지 종류의 어묵이 유혹을 하죠. 개당 보통 1,000원대면 맛있는 어묵을 먹을 수 있으니까 가격도 부담이 별로 없고요.

 

 

 

이제는 어묵도 단순 어묵이 아니라 마치 바게뜨처럼 화려한 비주얼로 나와요. 정말 보고 있으면 하나하나 다 먹고 싶어진다니까요.

 

 

 

한입 어묵(순한 맛, 매콤한 맛) 위가 1개에 1천원인데요. 간식거리로 딱이에요. 가격도 저렴해서 허기 달래기 좋은 어묵이죠.

 

 

 

그리고 3천원짜리 왕어묵도 있구요, 1,000~2,000원하는 꼬치어묵도 있어요. 그리고 계산대에 막대기가 있거든요. 그래서 그걸 꽂아주시더라고요. 그러면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도 있어요. 그런 서비스도 좋더라고요.

 

 

 

한장에 500원, 800원하는 기본 어묵들도 있으니까요, 이것저것 담아서 선물하기도 좋고, 혹은 간식거리로 사서 쇼핑하면서 먹어도 좋고. 어묵 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봉지어묵도 있는데요, 1봉지당 3천원이에요. 이걸 구입해서는 집에 가서 탕도 먹고 조림도 먹고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1만원짜리 모듬어묵인데요, 이거 하나면 온가족이 푸짐하게 어묵탕 즐길 수 있죠.

 

 

 

여러가지 재료로 다양한 어묵을 맛볼 수 있는 대구 어묵 맛집. 삼진어묵 모르는 사람들은 없겠죠.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생기면서 개업한 삼진어묵, 아직 안가보셨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어묵의 신세계가 열려요.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