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홍도동 쪽에 보면 가성비 정말 좋은 맛집 하나 있어요. 텐텐스키친이라는 곳인데요, 여기 여러가지 재료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이 정도를 먹으려면 일반 식당에 가면 1인당 2~3만원은 줘야하거든요. 하지만 여기는 1인당 만원이에요. 그것도 무한리필. 소고기 빼고는 모두 무한리필이에요.

 

이게 바로 대전 홍도동 맛집 텐텐스키친 메뉴판이에요. 텐텐스 샤브라고 해서 1인분에 만원이에요. 여기에는 호박죽, 월남쌈, 소고기, 칼국수, 죽, 후식과일까지 모두 포함이 되어 있어요. 소고기 120그램만 정해진 양이고 나머지는 무한리필, 그러니 가격대 정말 좋아요.

 

가격대도 좋고 분위기도 참 좋아요. 패밀리 레스토랑처럼 꾸며져있어요. 가스불도 아니고 중간에 인덕션이 설치가 되어서 아주 깔끔해요.

 

여기 이렇게 샤브샤브와 월남쌈 코너가 뷔페처럼 되어 있거든요. 소고기를 제외하고는 나머지는 모두 여기서 내가 먹고 싶은 만큼 가져오면 되요. 그래서 눈치 볼 필요가 없어요.

 

여기는 기본 주문이 2인부터거든요. 소고기 1인당 120그램은 기본으로 나오고요. 나머지는 내가 가서 직접 다 가져오면 되요. 일단 육수를 팔팔 끓여서는 채소를 넣어서 국물을 더 우러내요.

어느 정도 우러난 국물에 소고기 넣고는 샤브샤브해서 먹으면 되요. 소고기도 연하고 아주 구수해요. 잘 삶겨진 야채하고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소고기 샤브샤브를 어느 정도 즐기고 나서는 이제 월남쌈을 먹는데요, 이게 또 베트남 식당에 가서 월남쌈 먹으려면 가격대가 좀 있죠. 여기는 만원에 샤브샤브에 월남쌈까지, 아주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좋은 것은 소고기 샤브샤브를 해서 바로 월남쌈에 올려서 같이 먹을 수 있다는 것. 이 조합이 참 괜찮거든요. 고기와 야채의 조화.

 


돌돌 잘 만 것 같아요. 라이스페이퍼는 단단한듯 하면서도 물만 닿으면 흐물흐물. 그래서 물에 담그는 시간을 너무 길게 가져도 안 되거든요. 몇번해서 방법을 터득한 후에 마니까 아주 잘 말아지더라고요.

 

소스도 여러가지가 나오는데요, 땅콩소스도 맛있고 위 맑은 소스도 맛있어요. 느억맘소스인지는 모르겠어요.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약간 새콤하면서도 산뜻하니 아주 맛있더라고요.

 

샤브샤브해서 먹고 월남쌈도 먹고. 마음껏 먹으니 배부르더라고요. 그래도 칼국수와 죽을 포기할 수는 없죠. 이제껏 우러낸 육수가 아까워라도 칼국수 넣어서 후루룩 후루룩 먹었어요.

 

죽까지 넣어서 먹었는데요,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소고기 샤브샤브, 단호박죽, 월남쌈, 칼국수, 마지막 죽까지. 만원에 먹을 수 있으니 참 좋아요. 다음에 또 가려고요. 대전 홍도동 맛집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