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코다리찜 여기 잘해요.

착한명태라는 가게인데요,

대전 둔산동에 있는 맛집이에요.

오랜만에 코다리찜 먹고 싶어서 갔어요.

 

매콤하게 잘 조려진 명태조림

우리가 일명 코다리찜이라고 하죠.

이게 가끔씩 참 먹고 싶어지거든요.

그래서 명태조림 잘하는 곳 찾았어요.

 

여기는 대전에 있는 착한명태

명태조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에요.

이번에 매콤명태조림으로 먹었어요.

다음에는 시래기명태조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여기 건물 2층에 있어요.

저는 이번에 가서 창가쪽에 앉았어요.

대로변 풍경도 괜찮더라고요.

매장 자체가 깔끔하고 참 좋아요.

 

매콤명태조림 한상 차려졌어요.

미역국도 나오고, 연두부도 나오고

여러가지 맛있는 반찬들이 꽤 나와요.

 


한접시 가득 매콤명태조림

일단 비주얼이 압도적이에요.

튼실한 명태를 양념에 조린 모양

이게 또 은근 밥도둑이거든요.

 

명태살이 참 보들보들 하면서도

적당하게 씹는 맛이 있어서 좋고요.

거기다가 양념이 매콤하니 참 좋아요.

없는 입맛도 돌아오게 하는 그런 맛이에요.

 

명태조림 먹다가 좀 맵다 싶으면

시원하고 담백한 미역국 좀 먹고요.

그리고 백김치나 야채샐러드도 좋아요.

여러가지 반찬이 나오니까 좋더라고요.

 

명태조림을 콩나물과 김하고 해서

같이 쌈을 싸 먹어도 아주 별미에요.

역시 해산물끼리 어울려야

제대로 된 시너지 효과가 나는 것 같아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도 이 정도면 푸짐하고요,

명태 상태도 좋고 양념도 맛있고

대전 코다리찜 맛집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