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쫀득한 식감은 기본이고
향긋한 그 맛이 좋아서
족발을 가끔씩 찾아서 먹거든요.

 

월성동에 가서 족발 먹었어요.
월성동 족발 맛집 이 집 강추.

 

 

개인적으로 족발 정말 좋아해요.
살코기와 지방이 적당히 있어서
식감도 좋고, 그 향이 참 좋아요.

 

 

 

여기는 월성동에 있는 오복족발
월성동 족발 잘하는 곳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건물에 무료주차도 가능해요.

 

 

 

 

실내는 깔끔하고 편한 분위기에요.
따로 방은 없고요, 위처럼 되어 있어요.
실내가 크지 않아서 놀이방은 없어요.

 

 

 

오복족발 메뉴판 가격이에요.
저는 족발 중자 하나 주문했어요.

여기는 포장도 가능하고요
저처럼 와서 먹어도 되요.

 

 

 

일단 기본으로 나오는 것들이에요.
무쌈, 무무침, 배추, 상추
그리고 양파장, 어리굴젓까지

 

 

 

특히나 저 어리굴젓 신의 한수.
정말 독특하면서도 맛있었어요.

 

 


오뎅탕 기본으로 하나 나와요.
안 그래도 족발 먹을 때 국물 필요했거든요.
이런 배려 너무 좋아요.

 

 

 

비주얼 깡패 족발
족발의 정석이에요.

 

 

 

한눈에 봐도 촉촉하고
쫀득한 맛있는 족발의 느낌
그게 전해지더라고요.

 

 

 

특히나 지방과 살코기의 조화
껍질의 쫀득함이 살아있는 비주얼
제가 원했던 족발이거든요.

 

 

 

잘 삶아진 족발은 양념 필요없어요.
그냥 먹어도 마구마구 들어가요.
진짜 맛있어요. 향도 좋고요.

 

 

 

상추쌈이랑도 먹고
특히 저 어리굴젓이랑 족발
완전 꿀맛이에요.

 

 

 

월성동 족발 맛집 족발 잘하는 곳
오복족발 진심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