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매탄동 맛집 치맥하기 좋은 곳

나미옥이야 2018. 9. 3. 10:54

매탄동 맛집

매탄동 치맥하기 좋은 곳

신토바기 다녀왔어요.

 

 

 집에 오다보면 늘 지나게 되거든요. 통닭을 저렇게 전시해놔서 지나갈때마다 군침이 어찌나 돌던지.

 

 

 

여기가 매탄동 치맥 하기 좋은 곳 바로 신토바기에요. 특히 매탄동 양념통닭 이 집이죠.

 

 

 

실내에서도 먹을 수 있구요,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아무래도 지금은 여름이다 보니 야외자리 많이 선호들 하시더라구요. 전 실내에서 먹었어요.

 

 

 

메뉴는 신토바기가 후라이드, 양념치킨, 마늘간장 등등 가격도 11,000~14,000원이어서 저렴한 편이에요.

 

 

 

일단 생맥으로다가 한잔 시키고 바로 목을 축이죠. 아주 다네요. 달아.

 

 

 

이어 등장한 양념치킨, 한 눈에 봐도 소스 정말 맛있게 보여요.

 

전국이사업체찾기
간편하게하는방법
믿고맡기는사이트
여기클릭하세요◀

 

 

 

옛날 통닭이 생각나는 비주얼, 그리고 양념은 매콤하면서도 달짝찌근한 것이 참 맛있었어요.

 

 

 

통닭도 국내산이라고 적혀 있어요.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둘이 가서 한마리만 시켜도 좋더라고요. 치킨에 맥주.

 

 

 

매탄동 치맥 즐기기 좋은 곳 신토바기 추천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