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경대 맛집 추천, 돈까스 베이커리라고 불리우는 이 곳. 이제는 돈까스를 저렴하게 또한 다양하게 즐기는 시대에요.

 

 

보통 돈까스라고하면 밥하고 샐러드랑 기타 몇가지를 한 접시에 담아서 나오는 것을 생각하죠. 여기도 그런 메뉴가 있기는 하지만 그것보다 더 특별한 것은 다양한 재료를 가지고 돈까스를 만든다는 거에요. 거기다가 낱개로도 구입이 가능하다는 사실.

 

 


부경대 돈까스 맛집, 미스터빠삭이라는 곳이에요. 이게 생긴지 얼마 안되는 프랜차이즈 같은데요, 이런 신개념의 식당, 참 좋은 것 같아요.

 

 


여기 실내는 그리 넓지 않아요. 좌석이 4~5개 정도 있어요. 보통 테이크아웃을 많이 해가시더라고요. 배달도 되고요. 매장에 들어가면 돈까스 진열대가 있어요. 각종 돈까스가 튀기기 직전으로 전시가되어 있는데요, 주문과 동시에 바로 가져가서 튀기는 방식이에요.

 

 

돈까스 종류도 상당히 많아요. 낱개도 팔고 정식으로도 팔아요. 낱개로 사면 1,900원에서 3,500원까지니까요, 가격부담도 별로 없어요. 낱개로 사가지고는 집에 가서 밥하고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돈까스 정식 하나랑 낱개 돈까스 몇개를 샀거든요. 위는 돈까스 정식이에요. 바삭등심돈까스인데요, 가격이 3,900원이에요. 정식인데도 정말 저렴해요.

 

 

 

바삭하니 금방 튀겨서 정말 맛있어요. 국내산 등심이라고 하니까 더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돈까스 소스에다가 찍어 먹으면 소스의 감칠맛과 돈까스 자체의 바삭함, 그리고 구수한 맛이 그대로 전해져요. 아주 맛있어요.

 

 

 

여러가지 돈까스를 낱개로 몇가지 구입해봤어요.

 

 

 

이런 할리피뇨 돈까스인데요, 이 집에서 잘 나가는 거라고해서 하나 사봤거든요. 매콤한 맛과 더불어 풍미가 참 좋은 돈까스에요.

 

 

 

그 외에도 치즈돈까스도 맛있고, 어느 것 하나 맛 없는 것이 없어요. 부경대 맛집 추천, 이런 신개념의 맛집 참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주머니 가벼운 대학생들에게는 딱이에요.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