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범어동 맛집 여기 밥 맛있어요

나미옥이야 2019. 9. 21. 14:44

맛집의 기본은 청결인 것 같아요. 깨끗하면 일단 반은 먹고 들어가죠. 범어동 맛집 중에서 아주 깔끔하게 하는 밥집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여기 밥 맛있어요.

 

정갈하게 차려진 한상. 개인적으로 이런 밥상 정말 좋아해요. 저는 국이 없어도 밥을 먹기는 하는데요, 국이 있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이번에 대구 범어동 맛집 고깃집 수녹에서 꽃게 된장찌게 참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는 상호가 고깃집수녹이에요. 말 그대로 고기도 팔지만 점심 때 가면 아주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대구 MBC 뒷편에 있는 맛집이에요. 

 

점심 때 갔더니 주변 직장인들이 참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점심특선 메뉴가 잘 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식당 안에 식물도 많아서 마치 정원에서 밥 먹는 그런 느낌이에요.

 

점심메뉴가 메뉴판에 따로 적혀져 있어요. 1인 7천원 혹은 8천원이니까 요즘 물가 생각하면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그런 가격이에요. 이중에서 이모의 스페셜 정식, 이게 꽃게탕, 다슬기탕 등등이 계절에 따라서 달리 나와요. 제가 갔을 때는 꽃게탕 나왔어요.

 

꽃게탕과 함께 한상 차려진 모습이에요. 반찬들이 하나같이 손맛이 느껴지는 그런 반찬들이에요. 김치도 금방 담궈서 맛있고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한상 차려져나와요.

 


꽃게탕에 꽃게가 꽤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꽃게를 잘 선별해서 넣으신 것 같아요. 몸통살도 많아서 쪽쪽 빨아먹기도 참 좋은 그런 꽃게들이에요.

 

기본 된장을 풀어서 꽃게탕을 만드신 것 같아요. 된장찌개만으로도 참 맛있는데요, 거기다가 꽃게의 향이 들어가서 더 맛있더라고요. 점심메뉴로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을 정도였어요.

 

맛있는 한끼, 대구 범어동 맛집 점심특선으로 꽃게탕 참 맛있어요. 주변에 사시면 바로 한번 가보세요. 깔끔하고 깨끗한 밥집이에요.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