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맥도날드 갔더니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맥도날드 신메뉴 추천, 달달한 것 좋아하시면, 특히 초콜릿 좋아하시면 이 메뉴는 꼭 한번 먹어봐야죠.

 

 

맥도날드 신메뉴 바로 리치 초콜릿파이(1,500원)이랑 애플파이(1,000원)에요. 당연히 전 리치 초콜릿 파이로 먹었어요. 초콜렛을 좋아하거든요.

 

 


거기다가 더블 초코 와플 후라이가 신메뉴로 나왔어요. 초콜렛을 뿌려먹는 재미. 더블초코와플후라이는 2,600원이에요.

 

 

 

제가 주문한 리치초콜릿파이랑 더블초코 와플 후라이 나왔어요.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위가 바로 와플후라이에요. 저기에다가 초코를 뿌려먹는 것이거든요.

 

 

 

다크 초콜릿하고 화이트 초콜릿하고 같이 하나로 저렇게 나와요. 그러면 눌러서 짜주면 되요.

 

 

 

화이트초코하고 다크초코하고 같이 쭉쭉 나와요. 마치 마요네즈처럼 말이에요.

 

 

 

두가지의 초코가 뿌려진 와플후라이의 모습이에요. 완전 달달하게 느껴지죠. 거기다가 약간 짭쪼름한 와플후라이까지 더해지는거죠.

 

 

 

맛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단짠 바로 그 맛이에요. 아주 입에 짝짝 달라붙어요.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리치 초콜릿 파이도 먹어봤어요. 일반 그냥 애플파이가 아니라 초코파이에요. 초콜릿 좋아하신다면 꼭 먹어봐야죠.

 

 

 

역시 리치라는 말 답게 초코가 아주 풍부하게 속에 들어 있어요. 완전 달달한 느낌 그대로에요. 이 정도면 열량이 꽤 높은 것 같아서 자주 먹지는 못하지만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가서 디저트로 즐기고 싶더라고요. 맥도날드 신메뉴 추천, 두가지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