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한 접이식의자 추천
좌식의자 D-100 사용기

 

 

집에 소파가 있기는 하지만 습관적으로 자꾸 바닥에 앉게 되더라고요. 소파의 푹신함 보다는 바닥의 조금은 딱딱한 느낌이 더 좋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또 방에서 앉아서 독서를 할 때도 좋고. 저렴한 접이식의자 추천. 프리메이드 D-100 개봉기 및 사용기입니다.

 

 

 

저는 지마켓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프리메이드 D-100이라는 모델이구요. 가격은 24,900원이었어요. 배송료는 무료였구요. 혹시 이 제품 어떤가?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후기였으면 좋겠어요.

 

 

일단 배송 빠르구요, 포장상태도 양호합니다. 파손을 걱정할 제품은 아니다보니 그냥 박스채로 온 것 같아요.

 

 

우리가 흔히 좌식의자라고 부르죠. 또한 접이식의자에요. 접어서 보관할 수 있고 사용할 때는 펴서 쓰구요.

 

 

 

사이즈는 딱히 없어요. 1명이 앉으면 딱 맞는 사이즈에요. 엉덩이가 조금 큰 분이나 작은 분이나 별로 상관없어요.

 

 

메이드인코리아 제품이에요. 그리고 특서 실용신안 디자인 가진 제품이구요. 하지만 가격대가 저렴해요. 그래서 너무 큰 기대는 하시면 안되요. 특히 재질은 약간 싼티가 나기는 나요.

 

 

특히 지지대를 구성하고 있는 이 플라스틱이 좀 싼티가 나요. 하지만 그렇다고 약하지는 않아요. 충분히 견고해요. 저 지금 이 사용기, 제품 받자마자 쓰는 것이 아니라 3달정도 사용해보고 쓰는거에요.

 

 

 

좌식의자가 생각보다 또 비싸더라고요. 좀 괜찮다 싶은 것은 5만원이 훌쩍 넘어가버리니 말이에요.

 

 

 

하지만 2만원대에서 이 제품 전 추천드리고 싶어요. 충분히 견고하고 좋아요.

 

 

 

듀얼좌식의자에요. 등을 받쳐주는 것이 2개로 되어 있어서 좀 더 유연하고 편한 것 같아요.

 

 

등과 닿는 부분은 고정식이 아니에요. 내가 자세를 이리 저리 틀면 이것도 따라서 움직여요. 유연한 구조에요.

 

 

 

등받이가 움직여요. 자세에 따라서 움직여요.

 

 

 

그리고 엉덩이가 닿는 부분 소재가 부드러우면서도 참 느낌이 좋아요.

 

 

 

물론 아주 고급재질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이정도면 참 좋은 것 같아요.

 

 

 

쿠션도 있어서 전체적으로 편안해요. 접어서 손으로 들고 다니면 되거든요. 거실에서 방으로, 방에서 거실로.. 이동이 간편해서 참 좋더라고요. 무게도 가벼워요. 전혀 무겁지 않아요. 1~2kg정도.

 

 

 

접이식의자 D-100의 바닥모습이에요.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죠.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 재질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이 정도면 충분히 추천할만한 제품 같아요. 지금 전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저렴한 접이식의자 추천, 가격도 저렴하고 좀 실용적인 제품 찾고 있다면 프리메이드 D-100 제품 좋아요.

 

 

 

좌식의자가 이 정도면 꽤 괜찮은 것 같아요. 가성비 꽤 좋은 제품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