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인 1기 아니 1인 2기도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 홍수시대에 간편한 차량용핸드폰거치대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죠. 더구나 이런 슬라이드식이라면 언제나 환영이죠. 자동차 거치대 추천 드립니다.

 

이름하여 슬라이드 스마트폰거치대 컴팩트한 사이즈로 인해 차량과 일체형이 된 듯한 그런 제품인데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택배로 받을 수 있으니 간편하죠.

 

 

 

이 제품이 바로 컴팩트 슬림 차량용 포리프 슬라이더 거치대에요. 순수 국내산이구요, 사이즈도 컴팩트하고 좌우로 회전, 앞뒤로 슬라이드, 여러 기능이 참 많은 아주 착한 거치대죠.

 

 

 

박스안에는 3개의 구성품이 들어있는데요, 본체와 간단 설명서, 그리고 여분의 원형접착패드가 있어요. 한 눈에 봐도 참 컴팩트해요.

 

 

이렇게 거치대의 윗면이 쭉 늘어나서 작은 스마트폰부터 큰 태블릿까지 모두 거치할 수 있어요. 일단 차에 설치하기 전에 테이블 위에서 한번 테스트해봤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갤럭시 그랜드. 제법 화면이 큰 스마트폰인데요. 아주 간편하게 그냥 쏙 끼워넣으면 되기때문에 장착도 쉽고 아주 견고해요.

 

그리고 뒷면에서 바라본 모습 보시면 카메라 렌즈가 가리지 않죠. 그래서 차량에 장착했을 때 블랙박스 용도로 사용도 가능해요. 또한 좌우로 회전이 되기때문에 방향전환하기도 쉽고. 테이블 이나 책상 위에서 거치대로 써도 전혀 손색이 없어요.

 

 

 

그리고 9인치 태블릿, 이것도 문제가 없더라구요. 거치대는 아주 작지만 이 큰 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어요.

 


바로 거치대 윗 부분이 이렇게 쭉 위로 늘어나기 때문이죠. 작은 스마트폰부터 큰 태블릿까지 모두 거치가 가능해요.

 

 

 

9인치 태블릿을 거치한 모습이에요. 상당히 안정감 있게 보여요. 옆에 갤럭시 그랜드가 5인치로 알고 있는데요, 9인치 태블릿도 거뜬히 거치하는 아주 스마트한 놈이에요.

 

 

 

9인치 태블릿을 거치한 후 뒤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전혀 불안하거나 허술한 모습이 없어요. 아주 꽉 조이듯이 거치를 해요.

 

 

 

한 손안에 쏙 들어오는 차량용핸드폰거치대. 차 안에 장착을 했는데요, 컴팩트한 사이즈라 아주 맘에 들어요.

 

 

 

두께도 그리 두껍지 않아서 앞쪽에 설치를 하더라도 시야를 가리거나 거추장스럽지 않아요. 오히려 장식품처럼 더 빛이 나더라고요.

 

 

 

뒷면에 접착 부분인데요. 아주 쎈 풀같은 것은 아니구요, 짝짝 붙는 그런 소재에요. 그래서 어디라도 얹히면 짝짝 붙어요. 말랑말랑하면서 접착력이 있거든요.

 

 

이렇게 차량 앞 쪽에 장착을 했어요. 따로 특별히 할 것도 없어요. 그냥 원하는 위치에 얹고 살짝 눌러주면 되요.

 

 

 

좀 더 견고하게 부착을 하고 싶다면 동전으로 저 부분을 돌려주면 더 강하게 바닥과 접착을 하게 되요.

 

 

 

장착이 된 스마트폰거치대에요. 슬림하면서도 모양도 이뻐요. 바로 스마트폰을 장착해봤는데요, 장착을 할 때는 두손도 필요없어요. 한 손으로 윗쪽을 밀어올리면서 끼우면 되거든요. 차례대로 3장의 사진으로 연속적으로 한번 볼께요. ▼

 

 

 

 

 

스마트폰 거치하기, 초간단해요.

 

 

거치가 끝이 아니라 좌우로 회전도 가능하구요, 앞뒤로 이동도 가능해요. 그래서 바로 이 놈 이름이 슬라이더 거치대인거죠. 작지만 여러가지 활용도, 기능이 참 좋은 녀석이에요.

 

 

 

이렇게 쓸 일은 잘 없겠지만 그래도 위로도 한번 거치해봤는데요, 세로도 너끈히 거치하는 저 무지막지한 녀석! 그러고도 전혀 흔들림 없는 모습. 이 제품 정말 마음에 듭니다.

 

 

만약 다시 떼어야한다면 옆쪽으로 나와있는 저 부분을 올리면서 떼내면 차량용핸드폰거치대가 어렵지 않게 떨어져나와요. 장착도 쉽고, 분리도 쉽고.

 

 

 

한국제품의 자긍심을 느끼게 하는데요, 스마트폰거치대가 홍수를 이루는 세상이지만, 이 제품처럼 간편하면서도 여러가지 활용도가 높은 제품도 드물 것 같아요. 이제는 이 제품으로 저도 차량용 거치대는 더 필요없게 되었어요. 이 제품 하나면 상황종료.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