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원에 1박 2일 여행 갔다가 묵은 곳이에요. 여기 시설도 깔끔하고 조식도 나오고 좋더라고요. 창원으로 여행 혹은 비지니스 간다면 이 모텔 추천드려요.

 

창원 모텔 추천 루카스 호텔이라는 곳이에요. 멀리서 가기 전에 전경을 한번 찍어봤는데요, 겉모습만 봐도 시설이 참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창원 루카스 호텔. 여기 시설이 참 좋더라고요. 여러 분들 후기를 봐도 그렇고요. 그래서 하룻밤 여기서 숙박을 했어요. 제가 경험한 후기 전해드립니다.

 

여기는 밖에 객실 가격 및 사진이 모니터로 볼 수 있어요. 그래서 참 편리해요. 비어있난 방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되어 있으니까 내가 고를 수 있어요.

 

객실로 올라가기 전에 1층 조식 나오는 곳에 가봤는데요, 조식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시설이 참 잘 되어 있어요. 카페 같기도 하고요.

 

여기 조식의 경우 시리얼, 샐러드, 라면 등등 여러가지가 나와요. 1층 카페에는 전자렌지도 구비가 되어 있느니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어요. 세탁기 및 건조기도 마음대로 사용 가능해요.

 


객실로 가는 복도에요. 전체적으로 블랙&화이트 톤으로 참 이쁘더라고요. 깔끔하고 말이에요.

 

제가 묵었던 방이에요. 제가 묵었던 방에는 공기청정기 뿐만 아니라 스타일러까지 구비가 되어 있어요. 이래서 다들 시설이 좋다고 하나봐요. 스타일러 있는 방 정말 오랜만이에요.

 

침대 건너편으로 대형 티비가 있고요, 컴퓨터, 냉장고 등 다양한 시설들이 있어요. 

 

침대 옆에는 2인용 의자와 테이블도 놓여져 있어서 여기서 커피나 차 한잔 하기 참 좋은 것 같아요.

 

화장실에는 샤워시설은 기본이고 욕조까지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욕조 있는 곳을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여기 시설이 더 마음에 들어요.

 

어메너티도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가 되어 있고요. 시설 좋고 위치 좋고 여러가지 마음에 드는 창원 모텔 추천. 루카스 호텔, 여기는 마산 아구찜 골목과도 가까워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창원 가실 때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