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지티비 리모컨, 호환리모콘 저렴하고 잘되요. 이거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새로 구입한 lg티비 리모컨

 

집에 있는 평면티비 리모컨이 요즘 잘 안되더라구요. 서비스센터 가서 청소도 받고 했는데도 여전히 꾹꾹 아주 세게 눌러줘야 그나마 좀 되고. 짜증이 너무 많이 나더라고요. 한 7년 정도 쓴 것 같아요. 결국 리모컨도 소모품이더라고요.

 

 

 

정품리모컨도 좋지만 요즘 다들 이런 호환리모컨 쓰시더라고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이 제품은 COMBO-2200이라는 제품이에요. LGTV리모컨이거든요. PDP, LCD, LED, OLED 등 웬만한 LG티비는 다 된다는거죠.

 

 

 

심지어는 평면 티비 뿐만 아니라 브라운관 티비까지 적용이 되요.

 

 

 

그리고 좋은 것, 별다른 설정이 전혀 필요없다는 것. 그냥 건전지만 끼워서 바로 사용하면 되요.

 

 

 

무슨 문제가 있거나 질문이 있으면 고객상담실도 있으니까 좋더라고요. 물론 저같은 경우에는 전화할 일도 없었어요. 그냥 바로 잘 되더라고요.

 

 

 

위 사진에서 윗 리모컨이 옛날 리모콘이구요, 아래 리모콘이 이번에 구입한 호환리모컨이에요. 크기도 비슷하죠. 기능도 거의 동일하구요.

 

 

여기 건전지를 하나 주거든요. 따로 건전지 안 사도 되요. 위 건전지는 제가 쓰고 있는 충전지에요. 포함되어 온 새 건전지는 일단 모셔놨죠. 나중에 쓰려구요.

 

 

 

콤보-2200 상당히 좋은 리모컨 같아요. 설정없이도 바로 되고, 터치감도 좋구요.

 

 

속이 다 시원하네요. 이제는 꾹꾹 안 눌러도 되고, 그냥 가볍게 눌러주기만 해도 티비 작동이 정말 잘 되요.

 

 

 

여기서 만든 리모컨들 중에 모델이 몇개가 있던데요, 전 이 모델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이걸로 했어요. 가장 무난했던 것 같아요. 지마켓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나와요. 엘지티비 호환리모콘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