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통 짬뽕하면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거나 돼지고기가 들어가는 것을 생각할 수 있는데요, 여기는 갈비가 들어가 있어요. 그것도 소갈비 말이에요.

 

 

다사 맛집 중에서 중국집 추천. 여기는 좀 특이한 메뉴가 있어요. 기존의 짬뽕에 질렸다면 여기 가서 별미 짬뽕 한번 먹어볼 만해요.

 

 

 

다사 중국집 추천, 장독짜장이라는 곳인데요, 짜장면도 하지만 짬뽕도 전문이에요. 다사 강정보 근처에 있으니까 여기 놀러갔다가 밥 먹으러 가기 좋은 곳이에요.

 

 

 

 

둘이 가서 짬뽕 한그릇과 탕수육 하나 주문했어요. 짬뽕 종류만해도 많은데요, 그 중에서 소갈비짬뽕으로 주문했어요.

 

 

 

실내의 경우 방에서 먹을 수도 있고 테이블에서 먹을 수도 있어요. 이렇게 2개 다 있는 경우 참 좋은 것 같아요.

 

 

 

주문한 탕수육과 소갈비짬뽕 나왔어요. 여기 가게이름이 장독짜장인데요, 그릇이 모두 장독대를 연상하게 해요.

 

 

 

탕수육의 경우 위처럼 나와요. 따로 부어서 먹을 필요없이 살짝 찍어 먹어도 좋고 섞어 먹어도 좋아요.

 

 

 

탕수육도 굉장히 맛있네요. 바삭한 튀김상태도 좋고, 소스의 경우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단 것 같아요. 그러면서도 찰진 맛이 참 괜찮아요.

 

 

 

이게 바로 소갈비짬뽕이에요. 일단 기본 야채와 해물은 들어가 있고요. 거기다가 LA갈비가 들어가 있어요.

 

 

 

갈비살과 더불어 국물을 머금은 짬뽕면을 같이 후루룩. 이거 정말 별미인데요. 특히 갈비가 짬뽕 국물과 같이 조화를 이루면서 식감도 굉장히 부드러워요. 그래서 참 맛있어요.

 

 

 

짬뽕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칼칼한 맛이에요. 다사 중국집 추천, 별미 소갈비짬뽕, 한번 먹어볼만해요.

댓글